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만수역맛집~ 친구들과 만수역 막창 맛집에서 가볍게 한잔~

만수역맛집~ 친구들과 만수역 막창 맛집에서 가볍게 한잔~

 

 

술마실땐 질보다 양을 선호하는 저와 제 친구들..

평소 양이 많기로 유명하다는 만수역맛집~

그곳으로 친구들과 가볍게 술한잔 하러 다녀왔네요

만수역 막창 맛집 후기에요^^

 

 

만수역 막창 맛집은 상차림이 특이해요ㅎㅎ
약간 주점같기도하고 고구마나 오렌지가 나오는거 보고
신기했었네요ㅋㅋㅋ
고깃집이랑 횟집 짬뽕느낌의 스끼다시들이 나와있어요.

 

막창양이 상당했던 만수역맛집
고기는 저정도 한버에 올리면 익는거 보느라
정신 없을텐데 막창은 좀 익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올려두고 천천히 얘기 나누면 된답니다~

 

 

야채도 넣어서 잘 볶아줍니다~
색이 노릇노릇하니 거의 다 익어보이지만
막창은 덜 익으면 정말 찔기니까 잘 익혀먹자구요ㅎㅎ

 

다익은지 확인하자마자 정말 정신 없이 먹은거 같아요.
이 날은 만수역 막창 맛집을 정말 오랜만에 갔던거라
술도 시켜놓고 막창먼저 먹느라 술은 먹지도 않고...ㅎㅎ

 

 

만수역 막창 맛집의 특제소스에 막창만 찍어서 먹어주구고요~
고추가 매콤해서 알싸하니 맛있습니다!

쌈도 요렇게 깻잎 장아찌에 싸서 먹어보구요 ㅎㅎ

처음 시작은 가볍게 한잔만 하려고 찾아갔던 만수역맛집 이지만

결국 모두들 만취해서 나왔네요 ㅋㅋㅋ

만수역 막창 맛집~ 부드럽고 영양만점이라 또 갈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