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고기가 참 좋은 부평역맛집! 부평역 한우 맛집에서 가족외식~

고기가 참 좋은 부평역맛집! 부평역 한우 맛집에서 가족외식~

 

 

지난주말에 가족외식이 있었어요

다들 사는게 바쁘다보니 온가족이 시간맞춰서 외식하기가 쉽지 않은데

평소 고기가 참 좋다고 엄마 친구가 소개해준 부평역맛집!!

부평역 한우 맛집에서 식사를 한다고 했더니

어떻게든 시간을 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부평역 소갈비 맛집은 고기 손질이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죠?ㅎㅎ
양도 상당하고 포식할 준비를 하고 가족 다들 기대하고 갔는데
이렇게 고급스러운 맛집일 줄이야~

 

 

고기가 잘 익었네요ㅎㅎ
마늘이랑 양파랑 같이 잘구워서 향도 좋고~
고기먹을 때 같이 먹는 느타리버섯도 좋고!

이정도 품질의 한우를 먹어본게 언젠지 기억도 안나는데

부평역 한우 맛집은 역시...+_+

 

 

고기는 식기전에 다 먹어줘야한다구요~
한번에 많이 굽지말고 차근차근
답답해도 조금씩 구우면서 잘 조절해줘야해요ㅎㅎ
라고 부평역 소갈비 맛집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ㅠㅠ
저희가 너무 막굽고 있었나봐요ㅋㅋㅋ

 

느타리최고~ 고기만 먹으면 죄책감이 생겨서ㅎ..
이렇게 야채를 가득 먹어주면 몸에 좋겠죠?
평소에 집에서 먹을 때는 쌈 야채 준비하기 귀찮기도하고 비싸서ㅠ
고기만 낼름 먹는데 오랜만에
야채를 종류별로 포식했던 부평역맛집

 

 

 

부평역 소갈비 맛집은 고기가 예쁘게 잘 손질되어 있어서
구울때 어려운 점이 없어요ㅎㅎ
많이먹으려고 왕창 굽는거 아니면
차근차근 구워주면서 먹으면 안익거나 타는일 절대 없네요~

정말 친구들에게도 소문내고 싶었던 부평역맛집

부평역 소갈비 맛집 덕분에 온가족이 풍요로운 식사를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