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서대문역 간장게장 맛집 고소함이 달라요

서대문역 간장게장 맛집 고소함이 달라요

 

 

고소한 간장게장과 매콤한 양념간장을 맛보기 위해서
들리게 된 서대문역 간장게장 맛집은 제가 자주 찾는 곳중
한군데인데요

개인적으로 짜지않은 간장게장을 선호하는터라

제 입맛에는 이곳이 참 맞더라구요

 

 

간장게장은 먹다보면 비린곳도 많아서
처음부터 제대로 만든곳을 찾는게 중요하더라구요
그런의미에서 제가 찾은 서대문역 간장게장 맛집은
진짜 최고이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게장에 알이 가득하고 내장도 많아서
서대문역 간장게장 맛집에서
이맛에 먹는다고 다들 칭찬했던 거 같네요

 

 

그리고 김가루까지 뿌려서 알이랑 내장이랑
진짜 싹싹 비벼서 먹엇는데 대박 맛났어요
여기에 김치 조금 얹어 먹음 금상첨화가
따로 없던거 같네요

다시 생각해도 참 맛있었던 서대문역 간장게장 맛집!!

또생각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