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오랜만에 건대 찜닭 맛집에서 점심 과식했어요.ㅋㅋ

오랜만에 건대 찜닭 맛집에서 점심 과식했어요.ㅋㅋ

 

 

학교 공간시간에 얼른 내려가서 친구랑 찜닭을 먹고 왔는데요.ㅋㅋ
건대 근처에는 먹을 곳 이 엄청 많아요.
건대 맛집들 중 저는 이날 건대 찜닭 맛집을 가게되었답니다.

 

 

여기 건대 찜닭 맛집에서 저희는 살짝 매콤한 찜닭을 시켰는데요.
양 엄청 많죠..? 그런데 저희는 이걸 다 해치웠네요.ㅋㅋ
학교 다니면서 꽤 많이 들린 건대 찜닭 맛집인데,
맛이 변함 없고, 양도 변함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캬~ 사진으로만 봐도 건대 찜닭 맛집의 찜닭은 엄청 맛있게 생겼네요 ㅋㅋ

정신 없이 계속 먹다보니, 다 먹고 없는거예요.ㅜㅜ
배가 부르긴 하지만 아쉬워서 밥을 비벼먹기로 하고,
두 공기를 시켰어요.! 볶음밥 먹기보단
소스가 맛있어서 그냥 밥을 비벼 먹는 게 더 맛있거든요. ㅎㅎ

 

 

요 한 입 드셔보시면 다들 건대 찜닭 맛집의 매력에 빠질 수 없는데
그걸 못 알려 드리는 것 같아 아쉽네요. ㅠ
저는 정말 건대 찜닭 맛집에서 공강시간에 봉인해제해서 먹고
이제 시험공부를 하러 슝슝~ 날라가 볼까해요.!
다들 맛있는 점심 식사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