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기가막혔던 정왕동 횟집!! 가족들과 정왕동횟집에서 회파티~

기가막혔던 정왕동 횟집!! 가족들과 정왕동횟집에서 회파티

 

 

평소 가끔씩 가족들과 회파티 하러 가는 정왕동 횟집!

음식이 참 정갈하게 예쁘게 담겨나오죠?^^
딱새우나 유부초밥은 아이들이 좋아해서 챙겨주고
저희는 멍게랑 해삼을ㅎㅎ
유부초밥 와구와구먹는거 보면 확실히 애들입맛은 따로 입구나 싶네요.

스끼다시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딱 먹을만한 것들로만 고급재료로 나와줘서

저희는 오히려 종류만 많은 스끼다시보다 좋았던 정왕동횟집

 

 

그리고 뒤이어 나온 회~
아이들 배가 작긴 작은지 벌써 딴짓거리를 하기 시작해서
남편이랑 배터지게 둘이서 회를 먹었네요ㅋㅋ

정왕동 횟집에서 전문가의 솜씨로 깨끗하게 잘 떠진 회에요~

 

 

초장에다 찍어먹고 와사비장에다 찍어먹고~
아이들 입에 하나씩 떠 먹여주시고ㅎㅎ
그래도 입에 넣어주면 배부르다하다가도 곧 잘 받아먹더라구요.

그래도 정왕동 횟집에서 회를 최고 맛있게 먹는 방법은
마늘이랑 넣어서 쌈싸먹는거!ㅎㅎ
회라는게 은근 장에만 찍어먹으면 빨리질리는데
쌈싸먹으면 밑도끝도 없이 들어가더라구요...ㅎ

 

 

배는 부르지만 횟집에 왔으면

마무리로 매운탕은 필수코스 잖아요? ㅎㅎㅎ

이미 양껏 먹었지만 더 맛있는 매운탕을 먹기위해

밥한공기씩 주문 해주고 시원한 국물이 참 매력적이였던

정왕동횟집의 매운탕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아마 앞으로도 가족들과 회파티가 생각날땐 정왕동 횟집

에 모일듯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