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서현역 맛집 건더기 왕창 들어있는 서현역 순대국 맛집

서현역 맛집 건더기 왕창 들어있는 서현역 순대국 맛집

 

 

서현역 순대국 맛집은 한그릇으로 정말

포만감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그만큼 순대, 머릿고기, 내장 등의 건더기가

아주 가득가득 인심 좋게 들어 있는 곳인데요~

 

 

이렇게 건더기 가득 들어있는 순대국 한그릇의

가격도 저렴해서 근처 직장인들도

많이들 찾는 서현역 맛집 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 나무랄곳 없는 완벽한 깍두기!!

깍두기라기보다 석밖지에 가깝지만,

이거 하나면 순대국 한그릇 비우는거 어렵지 않죠!

게다가 건더기도 가득 들어 있어

서현역 순대국 맛집은 소주 한잔 곁들이기도

 너무 좋아요~^^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서

비교적 인기가 덜한 김치인데요,

겉절이가 아니라 새콤한 익은 김치라

저는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센스 있게 챙겨주시는 썰은 고추와

편마늘, 양파, 청량고추!!

저는 서현역 순대국 맛집에서는 편마늘

몇개를 순대국에 넣어 먹기도 해요~

워낙 잡내가 안나는 순대국이지만

팔팔 끓어나오는 순간 편마늘 몇개 집어넣으면

마늘의 풍미까지 더해져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죠!

 

 

 

이거 보세요~

진짜 건더기 푸짐푸짐한 서현역 순대국 맛집이죠?

제가 순대를 먼저 건져 냈는데도 이만큼이나 건더기가 가득해요.

머릿고기 내장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안주 삼아 먹기에도 넘나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