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길음역 맛집 매콤한 양념이 최고인 길음역 닭갈비 맛집

 

길음역 맛집 매콤한 양념이 최고인 길음역 닭갈비 맛집

 

길음역 맛집은 대학교때 종종 찾아가던 곳인데요,

이번에 확장이전을 했다고 하길래

친구들이랑 한번 찾아가봤어요~

 

 

기존에 단골도 많고 손님이 많던 곳인지라

왜 갑자기 이전하셨냐고 여쭤봤더니...

길음역 닭갈비 맛집이 있던 건물주의

횡포로 어쩔수 없이 이동을 하셨다고 해요.

대신 근처에 좋은 매물이 있어서 다행히

더 넓은곳으로 옮길 수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싹 바뀌어서 생소한 느낌이 들었지만

길음역 맛집의 닭갈비를 먹어보니 음~

제가 아는 그곳이 맞네요~!!

이곳 양념소스는 정말 최고거든요~

 

 

 

친구들 셋이서 갔는데 길음역 닭갈비 맛집의

양념소스가 워낙 맛있다보니 밥을 세개 볶아 먹고

닭갈비는 2인분만 시키자 했는데

모자랄듯 싶어 라면 사리를 추가 했어요 ㅎㅎ

주섬주섬 엄청 줏어 먹은 이후인데도

이인분치고 양 꽤나 많아요~

단골 좋은게 바로 이런거겠죠~ㅎ

 

 

이곳은 닭갈비 맛집인데도 특이하게

명이나물이 나와요 ㅎㅎ

길음역 닭갈비 맛집의 매콤한 양념소스

가득 배인 고기 한점을 명이나물에 싸서 먹으면

그야 말로 굿굿~ 다른 말이 필요 없죠^^

 

 

먹다보니 배불러서 마지막에 밥도 한개 볶았네요 ㅎㅎ

대신 길음역 닭갈비 맛집에서 유명한

꿩만두를 시켜서 먹었어요 :)

꿩만두가 워낙 양이 많아 같이 먹다보니 요정도 양으로

충분히 배가 차더라구요~

 

길음역 맛집 사장님 , 확장이전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