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원당역 맛집 인도카레의 참맛이 느껴지는 원당역 카레 맛집

 

원당역 맛집 인도카레의 참맛이 느껴지는 원당역 카레 맛집

 

 

얼마전에 원당역 카레 맛집에 다녀왔는데요

평소 카레를 좋아해서 카레 가정식을 많이 먹으러 다니는데

이번에 다녀온 원당역 맛집도 정말 맛이 괜찮아서

소개시켜드릴려고 해요 ㅎㅎ

 

 


 

제가 방문한 원당역 카레 맛집은 인도산 강황가루로 카레를 만들기 때문에

향도 진하고 아무래도 인도 전통의 맛을 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강황가루가 상당히 몸에 좋다고 하니

원당역 맛집의 카레는 건강식으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 ㅎㅎ

 

 

강황의 효능은 항암효과 여성한테 가장 좋으며 간 기능 개선에도 좋다고해요~

또 피부에도 좋다고 원당역 맛집에 간단하게 적혀 있더라고요.ㅎ

 

 

 

분위기 자체도 인도와 일본 느낌

 두가지를 다 풍기는 원당역 카레 맛집이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여러 피규어들로 귀엽게 장식도 해놓으셨더라고요~

좌식으로 불편하지 않게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구요 !

 

 

저는 원당역 카레 맛집에서 토핑으로 새우튀김을 추가해

카레 위에 얹어서 먹었는데요,

카레랑 같이 곁들어 먹으면 딱 이더라구요

그리고 양도 꽤 많고 계란후라이도 올려주다 보니

정말 맛있게 싹싹 먹을 수 있었어요

먹다보니 맥주 생각이 절로 나서

원당역 맛집에서 카레를 안주 삼아 맥주도 한잔 시켜 먹었네요 ㅎㅎ

 

 

 

새우튀김도 바삭하고 밥도 카레랑 딱 어울릴 정도로

포슬한 느낌이라 딱 좋았던 것 같아요.

원당역 카레 맛집에서 먹었던 새우카레정식이랑 연어덮밥

둘 모두 완전 만족스러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