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명동역 맛집 인도내음 물씬 풍기는 명동역 카레 맛집

명동역 맛집 인도내음 물씬 풍기는 명동역 카레 맛집

 

 

저는 카레를 참 좋아하는 편이에요.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 먹어서

만들어 먹기 쉬운 고형카레가 항상 있는편이거든요~

이번에 다녀온 명동역 맛집은 인도식 카레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물론 일본식 카레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인도 카레도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 다녀온 명동역 카레 맛집이 참 만족스러웠답니다!

 

 

명동역 카레 맛집은 매운맛을 고를 수 있는

전통 인도식 카레여서 저는 사람들이 제일 많이 먹는다는

맵기를 선택해서 먹었어요 ㅎㅎ

요새는 카레의 매운맛을 고를 수 있는 곳이 참 많아져서 좋아요.

 

 

가끔 삘 받으면 정말 눈물나게 매운 카레를 먹고 싶을때도 있거든요.

명동역 카레 맛집은 들어서자마자 인도 카레를

판매하는 곳이구나 느껴질 정도로 향신료의 향이

강하게 나는데요 카레를 좋아하는 저에겐

그 향이 참 향긋하게 느껴져요~

 

 

인테리어는 음... 아주 옛날식 중국집 같은 그런 분위기랄까 ㅎㅎ

그래도 카레의 맛은 정말로 고급져서

한그릇 싹싹 다 비우고 왔어요.

인도카레를 드셔본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명동역 카레 맛집 역시 고슬고슬하고 길쭉한 밥이 나와요.

 

 

진 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하지 않지만

저처럼 고슬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명동역 카레 맛집에서 인도카레 도전해볼만 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