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수원역 맛집 육즙으로 육수를 우려내는 수원역 불고기 맛집

수원역 맛집 육즙으로 육수를 우려내는 수원역 불고기 맛집

 

 

불고기 하면 보통 광양식 불고기나

뚝배기 불고기가 떠오르기 마련이죠~

저는 이번에 수원역 불고기 맛집에서 육즙으로

 육수를 우려내 샤브샤브같이 야채를 데쳐 먹는

스타일의 불고기를 만나고 왔답니다^^

 

 

수원역 맛집은 신기하게 생긴 불판 위에

조물조물 주먹밥처럼 생긴 고기 덩어리를

얹어 놓고 위에 육수를 끼얹으면

육즙이 샤르르 배어나온 육수가 졸졸 흘러서

밑에 고여진 육즙 가득한 육수에

야채를 데쳐 먹으라고 하더군요!

 

 

조물조물 양도 많은 고기 덩어리가 이만큼이나 가득!

 

 

이렇게 한점한점 올려 놓고 위에 육수를

조금씩 뿌려주면 육즙이 고대로 배어나온

육수가 밑에 고이게 되는 시스템이에요~

수원역 불고기 맛집의 불판 다시봐도

참 신기하죠?ㅎㅎ

 

 

중간중간 구멍이 열기가 여기저기 풍부하게

전달될 수 있게끔 과학적으로 설계되어있었어요.

육수를 뿌리는 과정이 조금 번거롭긴 했지만,

그래도 이런 육즙 가득한 육수에

샤브샤브 형식으로 야채를 데쳐 먹는

수원역 불고기 맛집의 참신한 발상은

10점 만점을 주고 싶어요!

 

 

수원역 불고기 맛집에서는 다 익은 고기를

 이렇게 각종 야채들과

반찬들과 곁들여 먹으면 된답니다.

고기의 질도 좋아서 입안에 넣으면

싸여진 고기들 사이로 육즙이 팡 퍼지면서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ㅎㅎ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불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수원역 맛집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