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화정역 맛집 간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을 갖은 화정역 곱창전골 맛집

화정역 맛집 간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을 갖은 화정역 곱창전골 맛집

 

 

이제 연말이네요~

하나 둘 연말 모임이 잡히기 시작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중학교 동창들을 만나고 왔어요^^

 

 

중학교 동창들 중에 결혼을 한 친구가 있어서

결혼 한 친구네 동네로 다같이 모였네요~

친구네 동네에서 멀지 않은

 화정역 맛집을 찾아갔는데요,

사실 아무도 가본적 없는 곳인데

검색만으로 찾아간 곳이라 처음엔 반신반의 했답니다.

 

 

임신 중인 친구가 곱창 전골이 너무 먹고 싶다기에

화정역 곱창전골 맛집을 찾았는데,

선택권이 그리 많진 않더라구요~

그 중 그래도 양도 푸짐하고

 음식 맛도 깔끔해 보이는 곳으로

다수결의 의견을 모아 간곳이었어요^^

 

 

맛집을 검색해서 간건 정말 오랫만이라

큰 기대는 없었는데 화정역 맛집의

국물을 먹고선 많았던 의심들이 사르륵 사라졌답니다.

 

 

 

화정역 곱창전골 맛집은 곱창 외에도

각종 내장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건데기 집어 먹는 재미도 쏠쏠 했어요^^

 

 

먹다보니 모잘라서 곱창 사리

한개 더 추가해서 먹고

마지막엔 화정역 곱창전골 맛집 사장님의

추천에 따라 칼국수 사리도 넣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친구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지

내일도 신랑이랑 화정역 맛집에 가기로 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