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파주데이트코스!! 파주아울렛과 위즈호텔, 레스토랑까지!!

 

 

파주데이트코스!! 파주아울렛과 위즈호텔, 레스토랑까지!!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작스럽게 너무 추워졌어요

 

저번주까진 그래도 나무들이 있엇는데

낙엽도 앙상한 가지들도

참 많이 볼 수 있던 한주네요

 

얼마전 너무 추워지기전

파주여행을 다녀왔어요

 

파주는 좋아하는 곳들이 많아

자주 찾는 곳인데

특히나 파주데이트코스가 참 좋더라구요

 

 

일단 파주아울렛~

헤이리, 출판마을,작은 소품가게들까지

 

도서정가제가 시작되고 나니

가끔식 파주 출판마을을 찾아 저렴하게 책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파주 출판마을을 찾기 전

일단 쇼핑부터 했네요 ㅎㅎ

 

파주 아울레셍서 코치 할인행사가 있어서

저렴하게 이쁜이 득템하고 나서

미리 잡아뒀던 숙소

파주 위즈호텔을 찾았답니다

 

 

파주위즈호텔을 찾고 젤 맘에 들었던 것이

바로 위즈호텔 레스토랑이에요

 

파주를 찾기전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숙박정보 많이들 찾으실텐데

고즈넉하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있는 위즈호텔 레스토랑이 맘에들어

저희가 고른 파주데이트 코스는

위즈호텔이었네요

 

파스타와 샐러드 스테이크까지~`

파주데이트코스하면

빠질 수 없는게 역시 먹는 재미니깐요^^

 

파릇파릇한 샐러드와 더불어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에서 맛나게 먹고

이제 본격적으로 파주를 즐기러

나가야 하는 시간

 

참 빼놓을 수 없던 스테이크

디쉬도 좋앗지만

맛도 좋았던^^

 

 

 

그래서 가까이 한샷 더~

 

파주데이트코스는 참 아기자기하고

예쁜 곳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한곳한곳 둘러보는 재미가 있어

더욱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