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신사역 맛집 부드러운 규카츠가 짱짱맨이었던 신사역 일식 맛집

신사역 맛집 부드러운 규카츠가 짱짱맨이었던 신사역 일식 맛집

 

저는 일식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일본에 가서 직접 현지인 맛집을 다녀와본 뒤로는

한국에서 먹는 일식 요리들이

성에 차질 않더라구요~

 

 

신사역 맛집은 그나마 가장

일본에서 먹었던 일본 가정식 요리와 가장 흡사한

맛과 인테리어를 지닌 곳이었어요~!!

 

 

신사역 일식 맛집은 규카츠가 참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저희도 직원분 추천을 받아서

규카츠를 시켜봤어요~

오밀조밀한게 딱 가정식 일식 차림새로

나오는게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하지만 신사역 맛집도 피해갈 수 없는 것

바로 일본 현지에서 맛집을 다녀본 여자의

입맛을 충족 시키는 거겠죠~!

신사역 일식 맛집의 규카츠는 직접 구워먹는 형태였는데요,

겉은 바삭 속은 제가 원하는 만큼 익혀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도 질이 좋았는지 야들야들 부드러웠습니다!

신사역 일식 맛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와사비 였어요~

사실 와사비가 가장 기본인게 일식인데,

한국에서 먹는 와사비는 일본에서 먹었던 와사비의

그 달큰하면서 톡 쏘는 맛을 못 따라가더라구요.

 

 

근데 신사역 일식 맛집은 딱 그런 맛을 내는

와사비가 나와서 와사비를 몇번이나 리필해먹었는지 ㅎㅎ

 

 

연둣빛 촤르르 색감도 예쁜 신사역 맛집의 와사비~

이렇게 규카츠 한덩어리에 살짝씩 올려 먹으니

달짝지근한 맛도 내주면서 코를 톡 쏘는!

 

일본에서 먹는 가정식이 궁금하시다면

그나마 가장 흡사했던 신사역 일식 맛집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