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신사역 맛집 정통 일본방식의 신사역 일본라멘 맛집

신사역 맛집 정통 일본방식의 신사역 일본라멘 맛집

 

 

저는 일본라멘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이번에 갔던 신사역 일본라멘 맛집은

제게 일본라멘에 대한 색다른 느낌을 주어서

꼭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생각한 곳이에요!

 

 

일본라멘은 매콤한 우리나라 라면과는 달리

밍밍하고 맛이 애매하다는 편견을

완전 날려준 신사역 맛집은 일본 방식

그대로의 라멘을 만든다고 해서

사실 방문하기 전에는 과연 전통 한국 입맛인

내가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을 갖고 있었어요.

 

 

신사역 일본라멘 맛집은 메뉴 자체도

생전 처음보는 메뉴가 많아서

이곳에 데려가준 분이 추천해준 메뉴를 시켰어요.

냉 모밀처럼 적셔먹거나 부어먹는 방식의 라멘인데

자기 취향껏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전 매콤한걸 좋아하니까 고춧가루를 넣어보라하셔서

고추가루 퐁퐁 뿌렸네요 ㅎㅎ

 

 

비벼 먹는 방식으로 드시는 분들도 있으시다고!

전 일본방식의 삶은 달걀은 신사역 맛집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간이 촉촉히 베어있어서 소금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고 환상적인 반숙이라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일단 라면위에 있던 계란 먼저 쏙 골라먹은 ㅎㅎ

계란이 없으니 되게 허전해 보이네요~

 

 

이건 일행이 시킨 다른 라멘인데,

사실 비쥬얼은 요게 더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면 색깔도 특이했구요 ㅎㅎ

 

신사역 맛집은 정말 일본느낌이 물씬 나는

분위기와 메뉴들도 일본이름 그대로 되어있어서

마치 일본의 작은 식당을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저처럼 일본 라멘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처음엔 신사역 일본라멘 맛집의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 메뉴를 정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