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미금역 맛집 수요미식회 해물탕편을 보고 참지 못해 방문한 미금역 해물탕 맛집

미금역 맛집 수요미식회 해물탕편을 보고 참지 못해 방문한 미금역 해물탕 맛집

 

얼마전 수요미식회 해물탕편을 보고

내내 해물탕이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근데 막상 수요미식회 해물탕편에

방영된 곳에 연락을 하니

예약을 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ㅠ

 

 

친구한테 카톡으로 계속 해물탕, 해물탕

노래를 불렀더니 미금역 맛집을 한곳 알아냈다고

퇴근 후 같이 가자고 하길래 꾜!!!!

수요미식회 해물탕편에 나온곳은 가보지 못했지만

제 기준 미금역 해물탕 맛집도 아주 아주 만족 스러웠어요!

 

 

 

미금역 해물탕 맛집은 이렇게 손질된 해물들을

뚜껑 닫아 잠깐 끓이고 국물이 끓기 시작할때

살아있는 전복을 위에 몇마리 가져다 얹어주세요~

살아있는 낙지가 탈출하지 못하게 하려는...

미안해 낙지야 맛있게 먹어줄껭...!

 

 

해물탕이 끓는 동안 먹을만한 해산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입이 심심할일이 없는 미금역 맛집!

해물탕 먹으려고 추가로 안시켜 먹어서

리필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낙지, 문어 같은 녀석들 먼저 먹어줘야져!

이녀석들은 이렇게 살짝 데친다는 느낌으로

먹을때가 제일 야들야들 맛있는것 같아요 ㅎ

 

 

미금역 해물탕 맛집에는 알도 얼마나 실하고

 큰것들이 담뿍 들어있는지~

일반 해물탕처럼 몇개 먹고 알이 벌써 없네?

이런 느낌이 안들고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을정도로 나왔어요~

여기 또 알있다 여기 또 있다 이런 느낌 ㅎㅎ

 

 

해물탕하면 칼국수 아닙니까!!ㅎㅎ

미금역 맛집에서 마지막은 칼국수로 장식하고 나왔네요 :-)

 

수요미식회 해물탕편에서는 라면이 주로 나왔는데,

저는 해물탕에는 면발 두꺼운 칼국수가

 잘 어울리는것 같아서

항상 해물탕 먹을땐 칼국수를 먹어요 ㅎㅎ

 

 

미금역 해물탕 맛집은 가격대가 둘이 먹기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대긴 해도

각종 고급 해산물이 신선한 상태로

해물탕안에 가득하기 때문에

한번씩 해물탕 생각나면 방문할게 될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