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명동역 맛집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맛이 있어 명동 데이트하기좋은곳 추천!

명동역 맛집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맛이 있어 명동 데이트하기좋은곳 추천!

 

명동 데이트하기 좋은곳은 참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여자들이 뿅 반할만큼

추억을 남겨주고 싶다면 가봐야할 명동역 맛집이 있어요.

저 역시도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방문했던 맛집인데

이제는 데이트가 아니라 맛있는 퓨전요리를

먹고 싶을때 항상 찾게 되는 곳이라죠~ㅎㅎ

 

 

명동역 맛집은 분위기도 맛도 완벽해서

많은 커플들에게 명동 데이트하기 좋은곳으로

소개하기도 했었답니다 ㅎㅎ

10명이면 10명이 전부 엄지를 치켜세워줬던 곳!

 

 

저는 명동역 맛집에 가면 크림 소스로 만들어진

음식은 꼭 하나 시키는 편이에요 ㅎㅎ

리조또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고~

묵직한 크림 맛이긴 하지만 느끼하진 않은

신기한 맛의 크림소스에요~

 

 

퓨전요리라 우리가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들도 메뉴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처음 먹어본 양갈비 찜?!

명동 데이트하기좋은곳에서 정식 메뉴 명칭은

다른거였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시간이 좀 걸리는 음식이라 저희는

다음번에 갈때는 꼭 예약하고 미리 주문하려고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명동역 맛집의 크림 리조또~

제일 처음에 명동 데이트하기좋은곳 추천 받아 왔을때

먹었던 메뉴인데 밥알 하나하나 살아있고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반해 계속 찾게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이번에는 평소에 시켜보지 않았던 샐러드도

하나 시켜봤는데 샐러드 역시 실망할 일이 없네요.

새콤하면서 아삭하니 풀 안좋아하는 제 남친도

싹싹 긁어 먹었던 명동역 맛집의 샐러드에요.

 

명동 데이트하기 좋은곳은 물론 여자들이

엄청 좋아할 음식들이 있는 곳이지만

완전 상남자 입맛인 제 남친도 다른 파스타집

가자고 하면 고개를 설레설레 저어도

명동역 맛집에 가자고 하면 OK를 하는 곳이랍니다.

그만큼 여자 입맛에도 남자 입맛에도 딱 맞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