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청계산 소갈비 맛집 가든 형식의 다양한 밑반찬이 나오는 청계산 맛집!

청계산 소갈비 맛집 가든 형식의 다양한 밑반찬이 나오는 청계산 맛집!

 

 

주말에 엄마랑 아빠랑 청계산에 다녀왔어요!

사실 등산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엄마 아빠가 워낙 등산을 좋아하시고

이번에 등산후에 청계산소갈비 맛집을 가자고 꼬셔서

평일 직장생활 하느라 힘든 몸을 이끌고

주말 등산을 다녀왔어요~

 

 

단풍도 예쁘게 져있고 막상 주말 등산을 가니까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 ㅎ

그 후! 엄마 아빠랑 같이 청계산 소갈비 맛집에서

식사까지 하고 나니 가끔 이렇게 몸을 고생시킨 후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도 행복이구나 싶었어요~

 

 

이른 아침부터 등산을 한지라 청계산 소갈비 맛집에

도착했을때 점심도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이어서

의외로 손님이 없었어요 ㅎㅎ

근데 저희가 거의 다 먹어갈쯤엔 손님들이 갑자기 몰려

(저희처럼 등산복 입은 손님들이었어요)

홀이며 주방이며 엄청 바쁘더라구요!

 

 

이미 청계산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가든 형식의 소갈비 맛집으로 엄청 다양한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어른들이 딱 좋아할만한 반찬들이 나오더라구요.

늙은이 입맛인 저에겐 딱이었어요~

 

 

이 열무 김치는 집에 싸가고플 정도로

감칠맛이 남다르더라구요~

열무 국수도 먹고 싶었지만 소갈비를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불러 미쳐 못먹고 나왔어요.

다음번에 청계산 소갈비 맛집에 가면

폭식하지 말고 열무 국수 먹을 배를 꼭 남겨놔야겠어요~

 

 

테이블의 한쪽에 있는 음식들만 찍었을 뿐인데

참 다양한 반찬들이 있죠?

이외에도 게장, 새우장, 깻잎무침, 김치,

된장찌개, 파절이 등등

셀수 없이 많은 밑반찬들이 나와서

너무너무 행복했답니다

 

고기 익히는건 딸인 제 담당이죠!

하지만 먹느라 자꾸 고기를 태워 먹어

태운 부분 엄마가 떼어내는게 더 고생이었다는건 비밀이에요.

청계산 맛집은 소갈비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반찬포함해서 남기고 나온게 없을 정도로

다들 맛있게 잘 먹고 나왔네요~

 

이번주 주말 단풍도 구경할겸 청계산에

주말 등산 갔다가 청계산 소갈비 맛집에서 맛있는

한끼 식사로 마무리 해보시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