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분당 맛집 정식 하나면 든든한 분당 돈까스 맛집

분당 맛집 정식 하나면 든든한 분당 돈까스 맛집

 

오늘은 돌고돌아 떠돌아 다니다가

분당까지 들렀어요~

용인에 갔다가 분당에 갔다가...

아주 하루종일 운전만 한 날이었던것 같아요~

 

 

거래처 일 때문에 돌아다녔는데,

밥때를 놓쳐 애매한 시간에 일이 끝나고

배라도 채워야겠다 싶어서 들른

분당 돈까스 맛집인데요 생각보다

맛도 있고 배도 든든할 정도로 양이 많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정통 일본 스타일의 돈까스가 나오는 분당 맛집!

바삭바삭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정식은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우동국물만 나오는 정식 A와

小우동이 나오는 정식 B가 있었어요.

 

저는 배가 고팠으니 분당 돈까스 맛집에서

정식 B로 우동까지 함께 먹었답니다~

 

 

 

우동은 양이 작게 나온것 같지만

돈까스랑 같이 먹으니까 딱 적당한 양이었어요~

분당 돈까스 맛집은 우동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다음번엔 큰 우동으로 따로 시켜 먹을 생각입니다^^

 

 

조밀조밀 일본스타일대로

조금조금 나오는 반찬들 ㅎㅎ

깍두기만 전부 다 집어먹었네요~

 

 

 

키위 드레싱이 얹어진 샐러드~

일본식 돈까스 맛집에 가면

항상 드레싱은 키위인것 같은 느낌 ㅎㅎ

 

 

분당 돈까스 맛집은 이렇게 고기가 두툼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바삭바삭한 튀김옷 덕분에 식감도 좋고

두툼한 고기 덕분에 배도 부르고!

 

이정도 두께의 돈까스니까 분당 맛집에서

정식 하나면 든든하게 배 채울만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