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논현역 맛집 TV맛집에도 소개 됐다는 유명한 논현역 갈비찜 맛집

논현역 맛집 TV맛집에도 소개 됐다는 유명한 논현역 갈비찜 맛집

 

평소에는 TV맛집을 유심히 보긴 해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을것 같아

기다리는거 질색하는 저는 TV맛집을 찾아가지는 않아요~

 

 

근데 예전부터 언니가 벼르고 벼르던

TV맛집이 있다고 꼭 가보자고 조르던 곳이 있어요.

마침 제가 출퇴근 하는 길목에 있는 곳이기도 한

논현역 갈비찜 맛집을 TV맛집에 소개되고

한참이 지난 이번에서야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논현역 갈비찜 맛집은 TV맛집으로 소개된곳이라고는

믿기지 않을정도로 약간 한산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대가 그랬던건지...

제가 상상했던 TV맛집은 줄줄이 줄을 서서

대기표를 받고 먹어야하는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한산해서 좋았던 논현역 맛집이네요~

 

 

평소 갈비찜은 매워야 제맛이지 라고 생각하는터라

사실 논현역 맛집에 큰 기대는 없었어요.

근데 제 고정관념을 깨어준 논현역 갈비찜 맛집입니다!!

저렇게 큰 갈비가 이렇게나 부드러울 수 있다니,

그리고 놋그릇에 담겨 나오는것도

왠지 한식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어 더 멋지더라구요.

 

 

논현역 맛집은 육회물회도 유명하다고 해요~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이가 꽁꽁 얼어버릴 정도로

시원한 육회물회라니! 논현역 맛집

에서 그걸 시킨

언니의 생각이 의심스러울 정도였는데,

먹어보니 쨍! 한 시원함과 함께

새콤함이 느껴져 갈비찜과 딱 어울리는 메뉴더라구요~

 

 

소면사리와 밥도 이렇게

예쁘게 담겨져 나오는 논현역 갈비찜 맛집~

소면은 육회물회에 넣어 먹는건데

처음부터 넣었더니 너무 차가워서 소면이

거의 꽝꽝 얼어버리더라구요 ㅎㅎ

다음번에 논현역 갈비찜 맛집에 간다면

육회초밥도 시켜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논현역 맛집을 다녀오고 나서

갈비찜은 매워야 한다는 제 생각도 바뀌고

TV맛집은 사실 별로일거야 라는 고정관념도

깨어진지라 앞으로 논현역 갈비찜 맛집 같은

TV맛집을 종종 찾아다녀볼 계획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