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용인 쌈밥 맛집 에버랜드 갔다가 들린 용인 에버랜드 맛집에서의 한끼 식사~

 

용인 쌈밥 맛집 에버랜드 갔다가 들린 용인 에버랜드 맛집에서의 한끼 식사~

 

 

용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 에버랜드!!

얼마전 외국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친구가

한국에 들어와서 같이 에버랜드를 다녀왔어요~

에버랜드에서 아침 일찍부터 실컷 놀고

예전처럼 저녁 늦게까지 놀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나이 먹으니 체력이 안받쳐 주네요 ㅠㅠ

 

 

 

급 하락한 체력을 충전하기 위해

용인 에버랜드 맛집에 들러 맛있게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친구가 쌈밥이 먹고 싶다길래,

용인 쌈밥 맛집을 검색한 결과 조금 떨어진 곳에

마음에 쏙 드는 곳을 발견해서 이동했죠~

 

 

용인 에버랜드 맛집은 쌈밥 종류가 두가지인데요,

첫번째는 제육볶음과 먹는 쌈밥!

두번째는 오리주물럭과 먹는 쌈밥이에요~

저희는 후자를 선택 했어요!ㅎㅎ

제육은 집에서도 먹기 쉽지만,

오리주물럭은 집에서 먹긴 힘든 음식이니까!

 

 

용인 쌈밥 맛집에서 나온 밑반찬들도 괜찮아서

밥을 절반정도는 쌈을 싸먹고

절반정도는 반찬에 그냥 백반처럼 맛있게 먹었네요!

 

 

 

용인 에버랜의 맛집에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가지무침인데 익히 알고 있던 가지무침보다

조금 더 짭쪼롬한 맛이더라구요 ㅎ

 

 

용인 쌈밥 맛집의 오리주물럭이에요~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생각보다 맵거나 달거나 하지 않아서

쌈을 싸먹기 딱 좋았어요~

저 위에 있는 강된장 쓱 올려서

상추 쌈을 싸먹으면 어찌나 맛있는지~!!

 

 

오리 주물럭의 양념 자체가 짰다면

저 맛있는 강된장을 먹지 못했을거에요~

쌈밥 정식에 나온 음식들의 궁합이

정말 잘 맞는 용인 에버랜드 맛집이었답니다!

 

 

얼마나 오랜시간 끓였는지 가늠이 안되는 국!

진짜 진국이었어요~

이게 무슨국인지 감이 잡히세요?

전 먹기 전까지 된장국인줄 알았는데

진짜 오랜시간 뭉근히 끓인 미역국이더라구요 ㅎㅎ

아주 부드러운 분자음식처럼 사르륵 녹던

용인 쌈밥 맛집의 미역국!!

 

배도 고팠는데 맛도 기가 막혀서

어느것 하나 놓치는것 없이 싹싹 비우고 나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