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삼성동 맛집 입에서 살살 녹는 꽃등심이 있었던 삼성동 소고기 맛집

삼성동 맛집 입에서 살살 녹는 꽃등심이 있었던 삼성동 소고기 맛집

 

 

얼마전 외국에서 친구가 놀러왔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죠~?

친구에게 정말 맛있는 맛집을 알려주고 싶어서,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이 아닌 친구의 남편에게

한국의 맛집을 소개시켜주고픈 마음에

조금 무리를 해서 삼성동 맛집에 다녀왔어요~

 

 

삼성동 소고기 맛집은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

꽃등심과 기가 막힌 육회가 있는 곳이지만,

평소게 가기엔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곳이거든요~

 

작년에 친구가 왔을때 이곳을 자기 남편이

정말 좋아할것 같다고 했던 얘기가 기억나

이번에는 남편이랑 함께 왔길래 꼭 데려가야지 하고

생각했던곳이 바로 삼성동 맛집이었어요^^

 

 

소고기 마블링 정말 죽이죠~?

친구 남편의 말로는 삼성동 소고기 맛집은

부담스럽지 않은 느끼함이라 얼마든지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살짝쿵 주머니의 타격이 있었지만,

넷이서 무려 오인분에 육회까지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저희가 그쪽 나라에 갔을때도 너무 거하게 대접 받았던지라

이번에 삼성동 맛집에서 타격은 있었지만,

맛있게 먹는 친구 내외를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입에 넣자마자 녹는 분자요리 같았던

삼성동 맛집의 꽃등심은 정말 사랑입니다~!

마블링이 예쁘게 있는데도 거북하게 느끼한 느낌이 아니어서

정말 맛있게 많이 먹었네요^^

 

 

 

소고기의 마무리는 냉면이죠?~

친구네 커플은 삼성동 맛집의 물냉으로

저희는 삼성동 소고기 맛집의 비냉으로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고 배불러서

죽겠다는 소리를 연발 내뱉으며

디저트를 먹으러 갔답니다 ㅋㅋㅋㅋ

정말 위대한 사람들이죠~ㅎㅎ

 

 

외국에서 대접하고 싶은 사람이 와도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도 정갈하고

맛도 있고 가격이 조금 이기적인게 흠이지만

그 외엔 전부 마음에 드는 착한 삼성동 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