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시흥 맛집 저렴하게 든든한 한끼 먹을 수 있는 시흥 한식부페 맛집 :D

시흥 맛집 저렴하게 든든한 한끼 먹을 수 있는 시흥 한식부페 맛집 :D

 

 

저는 시흥에 언니가 살고 있어서

간혹 시흥에 불려가는(?) 일이 있어요 ㅎㅎ

시흥 맛집 중에 새로 생긴 한식부페가 반찬 가짓수도 많고

음식맛이 괜찮다고 하길래 언니랑 다녀왔어요  :)

 

 

시흥 한식부페 맛집은 정말 반찬 가짓수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렇다고 뭐 김치만 종류별로 여러개 있는게 아니라

그냥 딱 적당하게 영역이 나뉘어져 있고,

감동적인건 이정도 찬 종류에 시흥 맛집의

1인당 가격이 육천원밖에 안한다는 감동스러운 사실!

 

 

 

시흥 한식부페 맛집은 가격이 저렴하고 반찬 종류가 많으니까

상대적으로 메인디쉬가 약하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제가 방문한날은 치킨이 나왔어요;;;

한식부페 맛집에서 치킨 나오는거 본적 있으세요?ㅎㅎ

전 처음 보는것 같아요.

게다가 내일은 제육볶음 다음날은 돈까스라고 하더라구요~

 

 

 

어떻게 이렇게 많은 반찬과 값나가는 메인디쉬를

육천원이라는 가격에 줄 수 있을까 싶었더니

시흥 맛집의 사장님이 직접 시장을 봐오시더라구요.

저희가 밥먹을때 시장 봐서 오셨는데

정말 어마어마한 양을 구르마에 끌고 오시더라는요;

 

 

 

유통비를 줄이기 위해 직접 식자재 마트에 가셔서

저렴하게 식재료들을 가져오시다보니

저렴한 가격에 가짓수도 많고

비교적 값나가는 메인디쉬를 제공할 수 있는게

시흥 맛집의 장점 인것 같아요!

 

 

 

한식부페는 가짓수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아무래도 다른 맛집들처럼 맛이겠죠!

시흥 한식부페 맛집은 이모님들 손맛이 어마어마 한듯해요.

진짜 맛없는 반찬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특히 명태초무침이랑 버섯장조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은 조금 식긴 했지만 또 약간 식은 맛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시흥 한식부페 사장님이 직접 튀기셨다는데

닭내도 안나고 고기도 부드러웠습니다!

저는 이날 시흥맛집에서 밑반찬에 한그릇

김치국에 밥 말아서 한그릇 진짜 포식하고 왔네요~

치킨도 물론 몇번이나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착한가격에 푸짐한 음식가짓수, 거기에 맛까지

겸비한 착한 시흥 맛집에서 든든한 한끼 식사 마치고 왔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