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선릉역 맛집 바쁜 직장인을 위한 아침밥이 있는 선릉역 부대찌개 맛집

 

선릉역 맛집 바쁜 직장인을 위한 아침밥이 있는 선릉역 부대찌개 맛집


 

오늘 쓰는 선릉역 맛집은 어떻게 보면

제가 찾아가는 빈도수가 가장 많은 곳이에요~

거의 일주일에 2일 이상은 이곳에서 아침밥을 먹거든요 ㅎㅎ

 

좋은 회사를 다니면 아침밥도 회사에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는데

저는 그렇게까지 복지가 좋은 회사를 다니고 있진 않아서요.

그냥 근처 가까운 선릉역 부대찌개 맛집에서 아침밥을 챙겨 먹어요~

 

 

 

선릉역 부대찌개 맛집은 1인분을 주문해도

작은 전골냄비로 사리 가득 넣어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고

제육볶음도 꽤나 맛있고 밑반찬들도 백반 못지 않게 나와

제가 아침밥을 먹으러 자주 이용하는 곳이에요.

이날은 직장 동료를 선릉역 맛집 입구에서 만나서

같이 부대찌개 2인분을 시켜 먹었네요~

역시 같이 먹는 밥이 혼자 먹는 밥보다는 맛있네요^^

 

 

 

 

바쁜 직장인들이 아침을 먹을 수 있게

아주 이른 아침부터 문을 여는 선릉역 부대찌개 맛집!

아침밥 걱정이신 분들은 선릉역 맛집에서

 해결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아침밥으로 전골에 끓인 부대찌개를 먹기엔

시간적으로 촉박할 수도 있지만,

다 조리되어 나오고 그냥 식지 않게 끓여 먹는거라

사실 큰 부담은 없어요.

게다가 워낙 일찍 문을 열기 때문에

출근시간까지 여유가 있을땐 꼭 선릉역 부대찌개 맛집에서

아침밥을 해결하는 편이랍니다~

 

 

 

늦잠을 잔날이거나 일찍 무언가를 해야하는 날엔

시리얼이나 편의점 삼각김밥으로 대처하는 날도 있지만,

그래도 선릉역 맛집에서 아침밥을 챙겨 먹은날은

점심까지도 아주 든든해 배고프단 생각이 없네요.

역시 저는 밥힘으로 일하는가봐요 ㅎㅎㅎ

마리의 연료는 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