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대치역 맛집 부드러운 크림소스로 무장한 대치역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대치역 맛집 부드러운 크림소스로 무장한 대치역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대치역 맛집 중에 이탈리아 레스토랑 유명한곳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을 법한 곳인데요,

이곳은 시판하는 소스를 사용하는 곳이 아니라

쉐프님께서 직접 만든 소스를 사용하는 고급 레스토랑이에요~

 

 

요샌 저렴한 이탈리아 레스토랑들도 많고,

간단한 메뉴들로 이루어진 파스타 맛집들도 많은데요~

가끔은 이렇게 격식있는 요리를 먹고 싶을때가 있잖아요?ㅎㅎ

대신 대치역 맛집은 가격대가 촉큼 있는편이라

스테이크를 감히 주문하진 못했네요~

 

 

 

대치역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에서 식전에 나오는 빵이에요.

그냥 색만 다른것이 아니라 두가지가 맛이

확연히 달라서 매력 뿜뿜이에요~

더 먹고 싶었지만 주 메뉴를 먹어야하니 꾹 참았죠!

 

 

 

이날 대치역 맛집에서 시킨 피자예요~

저는 이렇게 루꼴라처럼 향긋한 채소가 올려진

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씹을때마다 입안에 퍼지는 향기가 참 좋더라구요!

 

 

 

가까이봐도 흠잡을곳 하나 없는 피자!

도우도 너무 두껍거나 얇지 않아서 퍼펙트 했어요~

 

 

 

 

이건 조개껍질안에 가득 들어있는 밥알이 귀여워성 ㅎㅎㅎ

조개를 깠는데 밥알이 나왔어!! 이런것 같지 않나요?ㅎ

 

 

 

한때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참 유행했어서

여기저기 많았는데 이젠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 덕에

점점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들이 사라져가고 있는것 같아요.

대신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인 파스타, 피자,

리조또 정도로 이루어진 간단한 메뉴로 파스타 맛집들이

많이들 생겨나고 있죠.

근데 가서 먹어보면 실망하는때도 많은듯 해요.

 

맛의 실패가 없는 대치역 맛집에서 천천히 분위기를 즐기며

한끼 식사 여유롭게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