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석촌역 맛집 가족외식으로도 좋을것 같은 석촌역 간장게장 맛집~

석촌역 맛집 가족외식으로도 좋을것 같은 석촌역 간장게장 맛집~

 

 

 

가장 친한 친구가 석촌역으로 이사를 가서

처음으로 석촌이라는 동네를 가보게 됐어요~

친구도 이사한지 얼마 안되서

근처 석촌역 맛집을 잘 모른다고 하길래

열심히 검색하다가 석촌역 간장게장 맛집을

선택해서 방문하게 됐어요!

 

 

석촌역 간장게장 맛집은 분위기가 딱

가족 외식 장소로 적당해 보이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젊은여자 단둘이 석촌역 맛집에 간 저희가...

좀 머쓱해 지더라는요 ㅎㅎㅎ

 

 

 

이게 석촌역 맛집의 간장게장 대자 2인분이예요~!

그냥 사진으로 보기엔 크기가 가늠이 잘 안되니

양이 작아 보일 수도 있겠는데요,

생각보다 양은 많아서 오히려 밥을 추가로 먹었답니다.

 

 

 

 

알배기 암 꽃게라서 이렇게 때깔 고운

알이 쏙쏙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제일 사랑하는 게딱지!

게딱지는 정말 사랑이죠~

 

 

 

저는 게딱지에 밥을 비벼 먹을때 일단

밥 위에 게딱지 안에 있는 내용물을 다 쏟아 붓고 슥슥 비벼요~

석촌역 간장게장 맛집 사장님이 저 하는거 보시더니

이 처자가 간장게장 먹을 줄 아는것 같다고

웃고 가시더라구요~ㅎㅎ

 

 

 

그런담에 이렇게 다시 게딱지에 담아서

게딱지 안에 살짝 남아있는 내장이랑 같이 떠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골고루 섞여서 맛도 있고 보기도 좋고~ㅎㅎ

석촌역 간장게장 맛집은 직접 담그신 짜지 않은 간장으로

만든 간장게장이라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씨간장이 무려 10년 이상 된거라니

석촌역 맛집 간장을 판매하신다면 사다 먹고 싶을 정도에요!

 

가족외식으로도 딱일 것 같았던 석촌역 간장게장 맛집,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