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미금역 조개구이 맛집~ 신선함의 끝을 볼수있었던 미금역 맛집

미금역 조개구이 맛집~ 신선함의 끝을 볼수있었던 미금역 맛집

 

 

이제 아침저녁으로 쌀쌀하잖아요~

이럴때 딱~ 생각나는 메뉴가 있으니.. 바로 조개구이죠 ㅎㅎ

오랫만에 친구와 가리비 먹으러 미금역 맛집 다녀왔답니다

 

미금역 조개구이 맛집에서 가리비랑 전복, 새우가 나오는 세트를
시켰어요~ 가리비도 싱싱하고 전복크기는 좀 작으나 싱싱해 보이더라구요~
새우는 손질된 새우로 나오는데 일일히 새우살을 벗길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미금역 조개구이 맛집은 가리비살이 진짜 쫄깃하고

신선해서 그런지 바다향이 확 풍기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역시 해산물은 싱싱함이 맛을 좌우하는거 같아요~
미금역 조개구이 맛집의 전복도 맛있었는데요,
작다보니 양이 적어서 아쉽더라구요.ㅠㅠ

 

 

새우도 살이 탱탱하더라구요~ 간장에 찍어 먹으니
짭쪼롬하니 맛있었어요~ 새우껍데기 안까도 되는게
정말 너무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입안에 쏙쏙 넣기만 하면되니 미금역 조개구이 맛집

정말 센스있는 미금역 맛집이죠?

 

 

새우살도 더 고소해지고 바싹하게 구우니
둘이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르겠더라구요.
끊임없이 입에 쏙쏙 넣어서 먹었어요~

 

쫄깃한 조개와 손질된 새우도 함께 모짜렐라치즈를
맘껏 뿌려 먹은 미금역 조개구이 맛집~!
조개의 싱싱함과 고소한 치즈의 최상의 궁합을 맛보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