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스트레스 받을땐 파주 쭈꾸미삼겹살 맛집에서 해결하세요~!

스트레스 받을땐 파주 쭈꾸미삼겹살 맛집에서 해결하세요~!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을때 쭈꾸미삼겹살을 즐겨먹는 편인데요.
회사일로 스트레스받아 매운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퇴근하고 친구를 소환~! 파주 쭈꾸미삼겹살 맛집으로 고고했어요~
친구가 오늘은 또 어떤일로 스트레스를 받았냐며ㅋㅋㅋ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파주 쭈꾸미삽겹살 맛집에서 위로받았나봐요ㅋㅋ

쭈꾸미삼겹살을 볶아줄때 콩나물을 많이 넣으면 맛있더라구요.
콩나물의 육수가 우러나서 더 맛있어져요~
파주 쭈꾸미삼겹살 맛집의 쭈꾸미삼겹살은
당면도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상추에 김이랑 콩나물이랑 쭈꾸미, 삼겹살 다 넣어서
쌈싸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답니다~ 입안은
터질거 같긴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파주 쭈꾸미삼겹살 맛집에서
쌈은 남자친구가 없을때 싸먹어줘야되요ㅋㅋㅋ
쭈꾸미는 쫄깃하면서 입안에서 톡톡터지는 맛이 있어서 좋고
콩나물은 아삭아삭 씹히니 정말 식감의 대명사들이
입안에 다 모여있어서 최고예요!

그리고 쭈꾸미삼겹살에서 볶음밥이 빠지면 안되죠~
남아있는 쭈꾸미삼겹살과 김, 야채 참기름 넣고 볶아서
먹어줘야 파주 쭈꾸미삼겹살 맛집에서 마무리 제대로 하는구나 싶죠!
볶음밥은 정말 필수라는거 다들 아시죠?

너무 잘 먹고와서 흐뭇했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