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마늘보쌈이 맛있는 정자역 보쌈 맛집~ 정자역 맛집으로 인정~!!

마늘보쌈이 맛있는 정자역 보쌈 맛집~ 정자역 맛집으로 인정~!!

 

 

 

저는 유난히 가을 겨울만 되면 보쌈이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예전에는 참 여기저기 많기도했던 보쌈맛집들이

요새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그자리를 체인점들이 차지하고 있어서 아쉬웠는데

친구가 정자역 보쌈 맛집 괜찮은곳 알아놨다며 데려가 주더라구요^^

 

 

정자역 보쌈 맛집에서 보쌈세트를 시켰어요.
상에 차려지고 나서 보니 밑반찬이 많진 않아서
뭔가 막 한상가득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알찬 구성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양념게장이 있는걸 보고 양보다는 질이구나 싶었어요.

아.. 입에 또 침고이네..ㅠ

 

 

보쌈위에 마늘소스가 뿌려져있는데 마늘향이 가득하면서 달콤해서
맛있더라구요. 보쌈이랑 잘어울렸어요~
검은깨도 솔솔 뿌려져 있어서 더 맛있어 보여요.

 

 

마늘보쌈과 백김치랑 마늘이랑 넣고 싸먹었어요.
맛있어서 너무 행복하더라구요ㅋㅋㅋ
정자역 보쌈 맛집에 온게 정말 잘했구나 싶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