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매봉역 아구찜 맛집~ 자꾸만 생각나는 매봉역 맛집

매봉역 아구찜 맛집~ 자꾸만 생각나는 매봉역 맛집

 

 

친구가 살고있다보니 자주 가게되는 매봉역 근처~

얼마전 친구랑 술한잔 하러 매봉역 아구찜 맛집에 다녀왔었는데요

입맛이 한식위주인 저희는 참 맛나게 먹고왔던 매봉역 맛집 이였네요

 

 

매봉역 아구찜 맛집의 밑반찬들~
저는 음식점 갔을때 메인요리도 중요하지만 밑반찬도
어떻게 나오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매봉역 아구찜 맛집의 밑반찬들은 깔끔하게 나오고
그날 만든 반찬들 같더라구요! 그래서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어쩜 낙지가 이리도 통통한지~ 문어인줄 알았어요ㅋㅋ
친구가 이런건 사진제대로 찍어야 된다며 낙지를
들어 올리시더라구요~  맛있는 음식앞에서 엄청 신이 났더라구요~
매봉역 아구찜 맛집의 해물찜은 특이하게 파인애플이
위에 있더라구요~ 이것때문에 매콤하면서도 달콤함이 있더라구요.

 

 

이런류의 맛집에서 마무리는 늘 이메뉴죠~

고슬고슬한 밥에 참기름과 김가루, 그리고 먹다남은 양념넣고 슥슥~~~

매봉역 아구찜 맛집의 양념이 워낙 맛났어서 그런지

볶음밥 또한 말할것도 없이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