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곱창볶음 맛의 신세계를 알려준 방화역 곱창볶음 맛집

곱창볶음 맛의 신세계를 알려준 방화역 곱창볶음 맛집

남동생이 여자친구에게 차였나봐요.. 그래서 위로도 해줄겸
동생이 좋아하는거 사주겠다고 먹으러 가자고 그랬어요~
그랬더니 방화역 곱창볶음 맛집을 가자고 그러더라구요..
근데 저는 곱창을 사실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그렇지만 동생을 위해서 가기로 했어요~

방화역 곱창볶음 맛집의 곱창볶음 한입을 먹었는데..
생각했던 맛이 아니었어요.. 매콤하고 쫄깃하며 고소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야채도 아삭하니 씹히고 곱창은 쫄깃하고
곱창볶음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곱창볶음과 함께 들어있는 당면도 맛깔나는 양념을 듬뿍 빨아들여

너무 기분좋게 매콤하니 맛있더군요 ㅎㅎㅎㅎ

곱창볶음은 깻잎에 싸먹는게 맛있더라구요~
깻잎의 향과 곱창볶음이 잘어울리는거 같았어요.
방화역 곱창볶음 맛집의 곱창은 냄새가 일단 나지 않고
양념이 맛있어서 곱창이 고소하다는 걸 알게됐어요.
쌈을 어찌나 많이 싸먹었는지,
동생보다 저가 더 많이 먹은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방화역 곱창볶음 맛집에서 곱창볶음을 다먹고나니
동생이 밥을 볶아먹어야 된다며 밥을 넣고 볶더라구요.
자주 와봤던 포스가 물씬 풍겼어요ㅋㅋㅋ
밥을 다볶고 나니 엄청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볶음밥도 예술이였고 남동생 덕분에 새로운 맛집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