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좋은사람과 맛잇는 참치회를 먹을 수 있는 가좌역 참치회 맛집~

좋은사람과 맛잇는 참치회를 먹을 수 있는 가좌역 참치회 맛집~

맛있는 초밥도 먹고 싶고 참치회가 생각나서
친구에게 밥도 살겸 가좌역 참치회 맛집을 가기로 했어요~
이전에도 맛있게 먹었기에 이번에도 의심할 여지 없이
맛있겠지~ 기대하고 갔네요!!
친구에게도 정말 맛있는 가좌역 참치회 맛집이라고 말하고 갔어요.

소고기초밥~! 소고기는 다소 질긴맛이 있더라구요~
다른초밥들은 다 맛있었지만 소고기초밥만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대체적으로 다 맛있는 가좌역 참치회 맛집 초밥이라
모듬초밥 맛있게 먹었네요~

가좌역 참치회 맛집의 메인~!! 참치회가 나왔어요!
참치회 빛깔들 좀 보세요~ 군침이 마구 돌져?
참치회에는 사케가 빠질 수 없죠~!
사케도 하나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참치회를 무순이랑 먹으니 참치회가 지방때문에 좀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느끼함을 잡아 주더라구요~
가좌역 참치회 맛집은 센스있게 무순을 같이 줘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참치회만 먹다가 좀 느끼하다 싶으면
한번씩 무순이랑 같이 먹어줬어요!

친구와 함께 즐긴 가좌역 참치회 맛집~

가성비 좋은 곳이라 조만간 한번 더 들릴까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