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진한 크림빠네가 제대로인 홍제역 파스타 맛집~!

진한 크림빠네가 제대로인 홍제역 파스타 맛집~!

우리 아들래미 피자랑 스파게티가 먹고싶다고 조르더라구요~
오랜만에 우 아들이랑 둘이 데이트좀 해볼까 싶어서
홍제역 파스타 맛집에 갔어요!

홍제역 파스타 맛집의 크림파스타 빠네~ 이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맛이 정말 진하고 깊었어요~!
아들도 맛있는지 잘먹더라구요~

빵을 크림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구요, 스파게티만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크림파스타의 진한 고소함이
제대로 있었어요~! 그리고 베이컨도 어찌나 많이
넣었는지 고소짭쪼롬해서 감칠맛이 있었어요.

아들이 시킨 홍제역 파스타 맛집의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견과류들이 있어서
고소하게 씹히는 맛도 좋았어요~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맜있더라구요.
고르곤졸라는 피자치즈가 생명인거 같아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고르곤졸라 피자~
피자 두께도 딱 좋았어요.
치즈 노릇하게 구어진거 보이시죠?
홍제역 파스타 맛집 고르곤졸라 피자도 빠네만큼
맛있어서 추천해요~!

진한 크림빠네부터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너무 맛있었던 홍제역 파스타 맛집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