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한남역 한우갈비 맛집~ 야들야들한 식감에 홀릭~

한남역 한우갈비 맛집~ 야들야들한 식감에 홀릭~

 

 

주말에 부모님이랑 외식했지요~^^

부모님이랑 하는 외식은 언제나 참 행복한것 같아요

맛난거 좋은거 먹을수도 있는데

주로 아빠가 계산을 하시니...ㅎㅎㅎㅎㅎ

이번에는 한남역 한우갈비 맛집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아빠 회사의 오랜 단골집 이라네요

 

 

양도 푸짐하게 잘 나오는 편인데
한우갈비라 그런지 싱싱함부터가 다르게 느껴지고
가격대비 정말 고급지게 느끼던 곳이예요

아빠가 본인만 믿고 따라오라고 하시더니만

한남역 한우갈비 맛집은 밑반찬들도 나쁘지 않게 잘 나오네요 ㅎㅎ

 

 

한남역 한우갈비 맛집에서 고기 착 익혀서
먹는 맛이란 정말 표현제대로 할수없는게
너무나도 아쉬울 정도였어요

 

이건 육회인데요
배랑 해서 싹싹 젓가락으로
섞어주고 먹는데 넘나 맛있어요 ㅋㅋ

 

 

그리고 천엽이랑 간은 전 못먹음으로
저희 어무이가 대신 잡쉈는데
싱싱함이 절로 느껴진다고 입안에서
느낌부터가 다르다 하시네요

 

이렇게 맛있는 한우갈비도 푸짐하게 즐기고
이러니 한남역 한우갈비 맛집으로
다들 찾아오나 싶기도 해요

가격대가 높은편이라 제돈주고 와서 사먹을일은 없겠지만

가끔씩 아빠가 사주실때 따라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