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거창하지 않아서 더 좋은 역곡역 모듬회 맛집

거창하지 않아서 더 좋은 역곡역 모듬회 맛집

 

 

주말에 친구랑 술한잔 하면서 들렸던

친구네 동네 맛집인 역곡역 모듬회 맛집에 다녀왔네요

이곳은 엄청 크고 거창한 횟집들의 느낌이 아닌

그냥 동네 어귀에 작은 포장마차 느낌의 식당이였는데

저는 오히려 너무 거창하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이렇게 회말고도 해산물들이 가득 나와서
친구들의 눈요기도 시켜주고 쫄깃한 식감의 개불도
오랜만에 실컷 먹을 수 있었네요

역곡역 모듬회 맛집에서는
이렇게 모듬으로 나오는데도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좋았던 곳이에요 ㅎㅎㅎ

 

 

상추에다가 다양하게 얹어서 먹는 센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야채랑 같이 먹으면
아무래도 건강에도 좋으니까요

 

이렇게 쌈장까지 얹어서 역곡역 모듬회 맛집을
열심히 즐기다 왔는데요
맛은 물론이고 분위기도 좋고 주말을 이렇게
친구와 회 한점하며 소주한잔을 기울였답니다

 

이렇게 매운탕도 가득 해주셔서 안주로는 최고이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얼큰하게 뚝배기 가득 끓여낸 매운탕까지 곁들여지니 더욱더
즐겁게 술자리를 마무리 했네요

역곡역 모듬회 맛집` 두고두고 다녀야 할 곳이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