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병점역맛집에서 오겹살 제대로 포식~

병점역맛집에서 오겹살 제대로 포식~

 

 

친구만나러 다녀온 병점역맛집~

맛있는 오겹살 이쁘게 구워서 먹을 생각에
흐뭇함이 가득한데 오겹살 맛나는 병점역맛집이 친구집 근처이다보니까
일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나는 고소함에 푹 빠져 있어요

그래서 계속 와야지 와야지 했었는데
도착하니 어찌나 기쁘던지요 ㅋㅋㅋㅋ

 

 

 

병점역맛집의 마블링도 제대로죠?
전 삼겹도 좋지만 기름기가 적당이 배합된
오겹살이 젤 좋더라구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소주한잔에 정말 딱 어울린답니다

 

 

그래서 일단 불판으로 옮겨주는 센스 ~
딱 달구워진 불판위에 얹으니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이 내음과 맛이 얼마만인지...

어느새 병점역맛집이 오겹살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손님들도 참 많더라구요 ㅎㅎ

 

 

 

마무리는 역시 냉면을 빼놓을 수 없죠
냉면 한그릇에 행복해진 저란 뇨자
친구는 물냉 나는 비냉 하면서
사이좋게 이른 저녁을 마무리 했어요

종종 이렇게 친구랑 나와서 먹어야 할거 같아요
병점역맛집 덕분에 오랜만에 우정 많이 느끼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