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안양맛집 장어먹고 여름 영양보충 제대로 했어요

안양맛집 장어먹고 여름 영양보충 제대로 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더위를 먹었는지 입맛도 없고

몸도 축축 늘어지길래

오래간만에 몸보신이나 할까싶어서 갔었던 안양맛집~

장어가 유명한 안양맛집 이라서 오늘

한번 제대로 영양보충 해보자며 다녀왔어요 ㅎㅎㅎ

 

 

요건 낙지호롱이예요 
 안양 맛집에서 장어도 먹고 낙지도 먹고
이러다 힘만 불끈 쎄지는거 아닌지
쓸데없이 진짜 힘만 좋아질까 걱정되기도 하고 ㅋㅋ

 

 

이렇게 나란히 줄지어서 구워주는 센스
안양맛집에서 맛있는 장어구이도 먹고 대하장도 먹고
푸짐하게 즐기면서 몸보신도 제대로 했는데요

 

 

요건 장어뼈튀김인데 바삭하니 짭쪼롬한 맛이
일품이지 않았나 싶어요
깔끔한 맛이 일품이던 안양 장어 맛집이니까
말복때도 쭉쭉 찾아와서 먹어야 겠어요 ㅎ

안양맛집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