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분당 오리역 맛집 둘이 먹다 하나가 없어져도 모르는 오리역 쭈꾸미 맛집

분당 오리역 맛집 둘이 먹다 하나가 없어져도 모르는 오리역 쭈꾸미 맛집

 

쭈꾸미를 너무 좋아하는 친구가

본가에 갈때마다 들르는 맛집이 있다고

이번에 본가에 간 김에 꼭 다녀올꺼라고

말했던 오리역 맛집이 있었어요.

 

 

마침 저도 쭈꾸미가 너무 먹고 싶기도 하고

분당 정도면 회사에서 멀지 않으니

저도 동참하겠다고 회사 끝나고

분당 오리역 맛집에서 모임을 갖기로 했죠!

 

 

저는 처음 와본 곳이지만 친구가

워낙 칭찬을 많이 했던 곳이라

어떤맛일지 많이 궁금했는데

딱 친구 입맛에 맞는 그런 맛이었어요.

친구는 매운것, 달짝지근한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 두가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었던

오리역 쭈꾸미 맛집이네요 ㅎㅎ

 

 

예쁘게 데코되어있던 당근 ㅎㅎㅎ

저렇게 되어있으니 그래도

요리에 신경을 쓴 티가 팍팍 나죠~?

 

 

함께 주신 홍합탕은 계란찜만큼 쭈꾸미랑

완전히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추운 날씨였지만 홍합 까먹으며

따끈한 국물 호록호록 하니까

오리역 쭈꾸미 맛집에서 요리가 다 되길 

기다리는것도 지루하지 않았네요^^

 

 

특이하게 오리역 쭈꾸미 맛집은 국물이

자박자박 있더라구요 ㅎㅎ

보통 쭈꾸미 맛집에서 쭈삼이나 쭈꾸미 요리를

먹을때보다 조금 더 국물이 자박자박 생겼어요~

 

 

 

 

매운음식과 김치는 별로 어울리지 않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아주 새콤한 깍두기라서 그런가

요놈이 분당 오리역 맛집에서 아주 한몫

톡톡히 해줬어요~!

 

친구한테 들었던 명성만큼 아주 만족스러웠던

오리역 쭈꾸미 맛집 앞으로 친구가 본가 갈때마다

퇴근 후 들르는 코스가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