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신논현 맛집 으리으리한 강남 식당들 보다 만족스러웠던 신논현 육개장 맛집!!

신논현 맛집 으리으리한 강남 식당들 보다 만족스러웠던 신논현 육개장 맛집!!

 

 

 

 

신논현 맛집들 중에 한가닥 하는 맛집들이 참 많죠.

한가닥이란 ? 가격이 어마무시 비싸다는 거죠~

맛있긴한데... 자주 먹을 순 없는 그런 맛집들이 즐비한 곳

그런게 바로 강남이라는 동네죠 ㅠㅠ

그러다보니 강남 바닥에서는 자주 갈만한 맛집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이기도 해요~

 

제가 퇴근 후 종종 이용하는 신논현 맛집 한 곳이 있는데

이날은 친구랑 같이 방문해서 육개장에

수육까지 먹을 수 있었던 날이었답니다^^

 

혼자갈때는 수육은 엄두도 못내요 양이 많아서요 ㅎㅎ

 

 

 

 

 

 

신논현 육개장 맛집에서 조연 노릇 톡톡히 해주는

깍두기인데요 보통 깍두기 맛은 아니고

석밖지와 중간맛 정도로 생각하심 될것 같아요~

신논현 맛집의 깍두기는 새콤하니 음식 나오기전에

하나 베어 먹으면 아주 입맛 싹 돌게 해주는

최고의 에피타이져에요 ㅎㅎㅎ

 

 

 

 

 

 

어마 무시하죠?ㅎㅎ

작은 사이즈 수육도 있긴 있는데,

제가 먹고 싶었던 신논현 육개장 맛집의

 야채 수육은 딱 한 사이즈 밖에 없어서

친구랑 같이 갈때나 먹을 수 있어요~

 

다행히 이날 친구랑 퇴근시간대가 맞아서

먹고 싶었던 신논현 맛집의 야채 수육 맛나게 먹었네요^^

 

 

 

 

 

 

신논현 맛집의 육개장은 후적후적하면

이렇게 건더기가 가득 나와요 ㅎㅎ

처음 모습 보시고 실망하시면 안되고

좀 더 휘 저어 보세요~ㅋㅋㅋ

풀어진 계란과 함께 여기저기 건더기들이 숑숑 나올꺼에요!

 

 

신논현 맛집치고는 착한 가격에

실한 육개장을 즐길 수 있는 신논현 육개장 맛집~!

혼밥하기도 좋고 지인과 식사하기도 나쁘지 않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