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청구역 맛집에서 처음 먹어본 비빔쌀국수 최고! 모든 메뉴 다 맛있는 청구역 쌀국수 맛집

청구역 맛집에서 처음 먹어본 비빔쌀국수 최고! 모든 메뉴 다 맛있는 청구역 쌀국수 맛집

 

 

 

 

여자들은 원래 음식 먹을때

같은 메뉴 시키는것 보다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나눠 먹는걸 좋아하잖아요?ㅎㅎ

저 역시도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청구역 쌀국수 맛집에서 이것저것 시켜 먹었답니다^^

 

 

 

 

 

 

월남쌈을 먹고 싶었지만,

월남쌈 하나만 먹기엔 아쉬워서...

결국 월남쌈을 대처할 수 있는 청구역 맛집의

스프링롤을 시키고 다른 메뉴들을 시켰어요^^

 

이날 청구역 쌀국수 맛집에서 도전정신을 발휘해

처음 먹어보는 메뉴들을 시켰어요~

 

 

 

 

 

 

요게 뭘까요?ㅎㅎ

바로 청구역 맛집의 비빔 쌀국수에

들어가는 비빔장입니다~!!!

 

보통 비빔국수의 비빔장은 빨간색이거나

걸쭉한 양념일텐데 요건 뭔 낯선거냐 싶더라구요~

청구역 쌀국수 맛집의 직원분께 이건 뭐 찍어먹는건가요?

했더니 직원분께서 비빔 쌀국수에 부어서

비벼 드시는 양념장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왜 미리 설명을 안해주셧지...ㅠㅠ

나 비빔쌀국수 많이 먹어본 사람처럼 보였나....ㅋㅋ

 

 

 

 

 

 

 

이렇게 이렇게 청구역 맛집의 비빔 쌀국수에

부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새콤달콤한 쌀국수가 되더라구요 ㅎ

 

청구역 쌀국수 맛집에서 처음 시켜본 메뉴라

입맛에 맞지 않음 어떻게하지 싶었는데

그런 걱정 노!

쌀국수 못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한국인에게 딱 맞는 음식이더라구요~ㅎㅎ

 

이날 청구역 맛집에서 쌀국수랑 스프링롤 외에도

튀김도 먹고 볶음밥도 먹었다는요 ㅎㅎ

먹는 도중에 나와서 먹느라 열중한다고

사진을 못남겼지만 다음번 청구역 쌀국수 맛집 갈때

꼭 사진 남겨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