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야탑역 맛집 양념장이 끝내주는 굴밥이 있는 야탑역 굴 맛집 :)

야탑역 맛집 양념장이 끝내주는 굴밥이 있는 야탑역 굴 맛집 :)

 

 

 

야탑역 맛집중에 사시사철 굴요리를 먹을 수 있는

야탑역 굴 맛집이 있는데요,

저는 석화도 너무 좋아하고

일반 굴도 너무 좋아해요!

 

그러다보니까 종종 야탑역 굴 맛집을 찾게 되요~

야탑역 맛집이 거리가 가깝진 않은지라

자주 먹진 못해서 항상 아쉬워요 ㅠ_ㅠ

 

 

 

 

 

 

이렇게 탱실탱실한 굴이 있는데,

사시사철 굴요리를 먹을 수 있다곤 해도

겨울외에는 횟감용 생굴을 먹을 순 없어요~

야탑역 굴 맛집의 유일한 계절메뉴라고나 할까요?ㅎㅎ

대신 다른 굴 요리들은 사계절 내내 맛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야탑역 맛집에서 어떤 음식을

시키던 사이드메뉴로 꼭 시키는 음식인 굴전!

이거이거 먹어보신 분들만 알아요~

 

야탑역 굴 맛집의 굴전은 간이 딱 제입에 맞고

야채들도 종종 썰어져 담뿍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예술이구요~

익혀먹는 굴이지만 신선한 굴을 사용해서

잡내도 하나 없고 정말 너무 맛있어요!

술안주로도 제격인 야탑역 맛집의 굴전이에요 :)

 

 

 

 

 

 

어디나 굴밥이 다 비슷할순 있지만

야탑역 맛집의 굴밥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양념장에 있어요~

야탑역 굴 맛집의 양념장은 새콤한 간장 양념인데

매운 꼬추 장아찌를 쫑쫑 썰어넣어서

매콤한 맛과 감칠맛까지 나는 맛간장이거든요!

 

갈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요 양념장 너무너무 탐나요 ㅎㅎ

아마 야탑역 맛집만의 비법 맛간장이겠죠?

오늘도 야탑역 굴 맛집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