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서현역 맛집 전복으로 한상차림 가득했던 서현역 한정식 맛집

서현역 맛집 전복으로 한상차림 가득했던 서현역 한정식 맛집

 

 

 

 

 

전복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었던 서현역 한정식 맛집!

부모님과 함께 가면 더욱 좋을것 같았던 서현역 맛집이에요^^

 

저는 비록 친구 생일 때문에 가게 됐지만,

다음번에 서현역 한정식 맛집은 꼭 엄마 아빠와

함께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현역 한정식 맛집에서 처음 상차림이 나올때

전복 내장 가득들어 초록빛 아우라를 내뿜던

전복죽으로 출발을 했는데요,

다른 전복 코스요리들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서현역 맛집은 고급 한정식집 답게

소담하고 정갈하게 담겨 나오는 음식들이

주책맞게 카메라를 들게 만들더라구요^^

 

 

 

 

 

서현역 맛집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전복 버터구이~!

큰 전복은 아니었지만 한입에 먹기 좋았던 크기에

아주 부드럽게 쪄서 나온데다가

위에 올려져있던 서현역 한정식 맛집의 양념이

고소함을 더해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밥과 함께 나왔던 서현역 한정식 맛집의 맛있는 소불고기~!

무쇠전골에 나와서 계속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서현역 맛집에는 비단 전복요리만 있는것이 아니라서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괜찮게 즐기실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