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학동역 맛집 샤브샤브에 월남쌈까지 먹을수 있는 학동역 샤브샤브 맛집

학동역 맛집 샤브샤브에 월남쌈까지 먹을수 있는 학동역 샤브샤브 맛집

 

 

 

 

 

오늘은 샤브샤브와 월남쌈, 그리고 불고기까지

모두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학동역맛집을 소개할께요^^

저도 우연찮게 친구랑 들렀던 맛집인데,

사실 위치상 골목쪽에 있기도 하고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 학동역 샤브샤브 맛집은

눈에 띄지 않아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이 없을거에요.

 

 

 

 

 

 

 

저 역시도 우연찮게 SNS의 팔로우를 통해서 알게 되었고,

샤브샤브, 월남쌈, 불고기까지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라기에 댓글로 여쭤봐서

가보게 된 학동역 샤브샤브 맛집이에요~

 

 

학동역 맛집은 원래 샤브샤브만 판매를 하다가

작년에 리모델링을 하시면서

식탁과 불판을 새로 싹 갈으시며

사장님의 아이디어가 빛나는 불판을 만들어

불고기 월남쌈까지 판매하게 되었다고 해요^^

 

 

 

 

 

 

 

 

저는 국물이 있는 음식을 즐겨먹으니까

학동역맛집에서 샤브샤브로 월남쌈을 해먹고,

같이 간 친구는 달달하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니까

불고기로 월남쌈을 해먹었어요 ㅎㅎ

 

서로 다른 취향도 딱 맞출수 있었던 학동역맛집!

숨은 맛집이지만 그래도 꽤나 손님이 복작복작 했어요~

근처 사는 분들에게는 그래도 좀 알려진

학동역 샤브샤브 맛집인가보더라구요^^

 

 

 

 

 

 

 

 

이렇게 월남쌈을 싸먹을 수 있게

색색깔 고운 야채들이 나오는데,

이 야채들도 몇몇가지 비싼 아이들만 빼고는

학동역맛집의 샐러드바에서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학동역 샤브샤브 맛집에서 다양한 월남쌈 요리를

즐기고와서 한동안 월남쌈은 생각 안날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보니 입맛이 다셔지네요 ㅎㅎ

 

다들 내일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