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방배역 오리고기 맛집~ 가족 외식으로 최고였던 방배역맛집 이였어요

방배역 오리고기 맛집~ 가족 외식으로 최고였던 방배역맛집 이였어요

 

 

 

몇일전~ 시골에서 친척이 올라오셔서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하러 갔었죠

친척집이 시골인 관계로 입맛에 맞는 음식을 대접하려 찾아보다가

가끔씩 아버지가 가신다는 방배역맛집에 가기로 결정~!!

방배역 오리고기 맛집에 다녀왔답니다

 

 

방배역 오리고기 맛집은 가게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넓직해서 좋더라구요~
깨끗한 불판과 밑반찬들이 먼저 셋팅되었어요.
깻잎짱아지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하게 간이 되서 오리고기랑 싸먹으면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거의 다 익어갈 쯤에 부추랑 넣고 한번 더 볶아 주시더라구요.
얇게 슬라이스된 감자들도 다 익은거 같았어요~
이제 먹는 일만 남았답니다!!!
방배역 오리고기 맛집 정말 방배역맛집인지 볼까요?ㅋㅋ

 

 

방배역 오리고기 맛집의 오리고기와 야채를 같이 먹어봤는데요.
이야~!! 정말 맛있더라구요. 친척집도 맛있다고 말씀하셔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양념이 너무 강하지 않아 오리고기 본연의 맛을 잘 살렸더라구요.
그러면서 간은 또 적당히 되있어서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방배역맛집의 오리고기에

친척집은 물론이고 저희집 식구들도

참 맛있는 식사를 할수 있었네요 ㅎㅎㅎ

 

다음번에 친구들이랑도 한번 방배역 오리고기 맛집에 따로 방문해볼까 생각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