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창신동 닭갈비 맛집 매콤달콤 닭갈비의 진수 창신동 맛집

 

창신동 닭갈비 맛집 매콤달콤 닭갈비의 진수 창신동 맛집

 

 

전 닭갈비를 좋아하는데 요샌 예전만큼

닭갈비가 외식메뉴로 선호되지 않는지 가게들 숫자도 적어지고

 창신동 닭갈비 맛집처럼 맛있는 닭갈비 맛집을 찾아보기가

조금 힘들어졌더라고요.

오히려 치킨보다 닭갈비를 외치는 닭갈비 파인데

이런 모습이 조금 쓸쓸하긴 해요.

예전엔 불닭도 정말 핫했었는데 말이죠~

 

 

 

닭갈비엔 막국수가 또 빠지면 섭하죠~

창신동 닭갈비 맛집에서는 더더욱 그런데요,

강원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물막국수가 나와요 ㅎㅎ

 

 

창신동 닭갈비 맛집의 가장 큰 장점은 맛있다는 점

가장 큰 단점은 맛은 있는데 양이 좀 부족하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볶음밥까지 맛나게 냠냠 해줘야 좀 배가 차는듯 해요 ㅋ

제가 조금 대식가인면도 없잖아 있지만요....ㅋㅋㅋ

 

 

 

원래 물막국수 전부 먹고 사진 찍으려고 한건데...

양심 없는 친구가 국물만 쪽 빨아먹어서 어처구니가 없어서

사진을 남겼어요 ㅋㅋㅋ

진짜 양심 없어...ㅠㅠ

근데 친절하신 창신동 닭갈비 맛집 사장님이 물막국수

국물을 리필해주셨어요 ㅋㅋ

또 닭갈비랑 막국수가 그리워질때쯤 창신동 맛집에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