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낙성대역 참치 맛집 갈때마다 즐거운 낙성대역 맛집

낙성대역 참치 맛집 갈때마다 즐거운 낙성대역 맛집

 

 

솔직히 참치라는 메뉴는 부위도 중요하지만

신선도가 최우선이기에 어딜가도 비슷비슷하다는 생각인데요,

낙성대역 참치 맛집은 실장님의 센스덕에 찾게 되는 곳이에요.

 

 

참치를 맛있게 먹으려면 좋은 부위를 시켜야 하는건

당연하니까 왠만해선 비싼걸 시키면 맛있다 라는 인식이 성립되는데요,

낙성대역 참치 맛집은 실장님의 입담과 시킨것보다 훨씬 더 좋은

부위를 맛볼 수 있게 조금씩 얹어주시는 센스 때문에

단골로 지정하고 다니는 곳이에요 ㅎㅎ

 

 

 

사실 소개하고 싶지 않은 곳 중 하나였는데요,

정말 맛있고 자주 방문하고 싶은곳은 꽁꽁 숨겨두고 싶잖아요?ㅎㅎ

너무 많은 손님들이 있으면 내가 기다려야 하기도 하고 그러니까...

근데 낙성대역 참치 맛집을 지인한테 소개할때마다

지인들이 너무 좋아하고 단골로 삼기에 블로그에도

언젠가는 소개해야겠단 생각을 하다가 이번에 방문해서

사진을 찍은김에 소개 해볼까 해요~

 

 

 

낙성대역 참치 맛집 실장님이 제가 참치 먹으러 여러번 왔는데도

음식 사진 찍는걸 처음 봐서

우스갯소리로 SNS시작했냐고 놀리시더라고요 ㅋㅋ

나름 맛집블로거인데 말이죠~~

그냥 네 이번에 시작했어요 하고 받아쳤네요 ㅎㅎ

 

 

 

낙성대역 참치 맛집은 이렇게 초밥도 한쪽 구석에 계속 주시는데요,

왠만해서 한 세번 리필해먹으면 배부르더라고요 ㅎㅎ

보통 참치집에 식사를 하러 가는게 아니라

이미 배가 찬 상태로 가기 때문인 것 같아요~

 

항상 신선한건 두말할 것도 없고 센스로 똘똘 뭉치신

실장님의 입담덕에 즐거운 낙성대역 맛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