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혜화역 삼겹살 맛집 해물과 삼겹살의 조화 혜화역 맛집

 

혜화역 삼겹살 맛집 해물과 삼겹살의 조화 혜화역 맛집

 

 

특별한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길래

방문했던 곳이 혜화역 삼겹살 맛집이었는데요,

으레 삼겹살 맛집이라고 하면 불판이 있고 참숯이 나오는

그런곳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제가 다녀온 혜화역 맛집은

마치 호프집같은 분위기의 식당이더라고요 ㅎ

 

 

 

혜화역 맛집은 삼겹살과 해물이 어우러진 음식이

주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요,

해물삼겹살을 판매하는 곳 답게 해물라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말이 해물라면이지 시판하는 라면스프 맛도 거의 없고

면도 생면이라 라면이라기보다는 라멘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ㅎㅎ

 

 

통마늘과 문어, 삼겹살, 그리고 갓김치까지 어우러져

삼겹살을 이용한 삼합을 먹을 수 있었는데요~

혜화역 삼겹살 맛집은 알음알음 소문이 퍼지고 있는 곳 답게

저녁시간때 방문했더니 빈테이블이 없더라고요 ㅎㅎ

 

 

야들하면서도 쫀득한 문어와 삼겹살의 조화는 생각보다 굿이었는데요,

아마 이정도 맛이면 조만간 혜화역 삼겹살 맛집은

방송을 한번 타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