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당고개역 맛집 달콤하고 시원한 당고개역 초계국수 맛집

 

당고개역 맛집 달콤하고 시원한 당고개역 초계국수 맛집

 

 

봄이 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요샌 여름마냥 한낮엔 더운게 확 느껴지더라고요.

여름 하면 냉면이나 냉국수가 먼저 떠오르는데,

올해는 예년보다 조금 일찍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난김에 당고개역 초계국수 맛집에 다녀왔어요!

 

 

 

당고개역 맛집은 초계국수도 맛있지만

요 개운한 겉절이가 또 매력적이죠~!

옛날과 다르게 요샌 초계국수를 판매하는 곳도 많이 생겨났는데

전 당고개역 초계국수 맛집만큼 맛있는 곳은 아직

보지 못한 것 같아요 ㅎㅎ

 

 

 

초계국수는 또 이렇게 겨자를 폭탄처럼 넣어 먹어야 제맛이잖아요?ㅎㅎ

당고개역 초계국수 맛집의 국수랑 국물 자체는 개운한 맛인데

위에 얹어진 닭고기가 살짝 달콤한 맛이 돌아서

적절한 조화가 이루어져요 ㅎㅎ

 

 

겨자를 살살 풀면 이렇게 약간 탁한 색깔이 되는데

겨자의 톡쏘는 맛과 닭고기의 달콤함 그리고

오이와 무의 아삭함 국물의 개운함까지 더해지면

가슴께까지 시원해지는 맛이 완성되는 것 같아요~

올 여름도 더울 것 같으니 당고개역 맛집에 초계국수 먹으러

제집처럼 드나들 준비를 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