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시흥 월곶 맛집 연탄불고기가 기가막혔던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혜진꼬막비빔밥

시흥 월곶 맛집 연탄불고기가 기가막혔던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혜진꼬막비빔밥

 

시흥 월곶은 나름 작은 동네지만 맛집이 꽤나 있는 편인데요,

시흥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기고나서 부터 종종 방문해서

이젠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은 꽤나 알고 있는 편인 것 같아요.

 

 

이번엔 기존에 다니던 맛집 말고 색다른 곳이 가고 싶어서

차를 타고 돌아다니다가 시흥프리미엄아울렛에서 멀지 않게 위치한

시흥 월곶 맛집인 혜진 꼬막비빔밥을 다녀왔어요.

본 메뉴는 꼬막비빔밥인 것 같은데, 지나던 길에 연탄불고기를 굽는

냄새를 이기지 못하고 이끌리듯 들어갔었네요 ㅎㅎ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혜진꼬막비빔밥은 꼬막이 말도 못하게

잔뜩 들어가있는 비빔밥이 나오는데요,

소스가 미리 뿌려져 나오는게 아니라

함께 나오는 간장이나 옆에 준비된 초장을 선택해서

취향껏 비벼 먹으면 된답니다!

 

 

 

저희는 간장을 베이스로 하고 초장을 살짝 섞어서

산미를 더해서 먹었어요.

꼬막이 워낙 많으니 밥 한숟갈 뜰때마다 꼬막이

한두개는 꼭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간장+초장을 함께 섞은 시흥 월곶 맛집의 꼬막비빔밥이에요.

야채도 한가득 들어가있어서 보기에도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이번에는 냄새로 저희를 유혹했던 연탄불고기 대령이네요~

식당 바로 옆에서 연탄불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요,

그 냄새가 이루 말할수없이 유혹적이더라고요 ㅎ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에서 이 메뉴가 제 일행을 아주 살살 녹였답니다.

야들야들하니 녹을 정도로 부드럽더라고요.

 

 

대식가답게! 꼬막비빔밥에 조개칼국수, 그리고 연탄불고기까지 시켜서

하나도 남김 없이 배부르게 식사를 마치고 왔네요.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을 꽤나 다녀봤었는데,

이번처럼 세가지나 시켜놓고 남김 없이

먹고 왔던 적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아요 ㅎㅎ

다음번에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혜진꼬막비빔밥을 방문할때는

주인아주머니까 추천해주신 생합칼국수를 먹어볼 예정이에요!

재방문의사 100%였던 시흥 월곶 맛집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