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일상

태양 민효린 결혼으로 행복 시작! 너무 잘어울리는 연예인 커플♡

태양 민효린 결혼으로 행복 시작! 너무 잘어울리는 연예인 커플♡

 

너무너무 잘어울려서 보는 이들 마저

흐뭇하게 만드는 태양 민효린 커플~

드디어 결혼발표를 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만인 앞에서 약속했네요^^

 

 

SNS를 통해 결혼 심정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예비신부 민효린을 향한 마음을 당당히 드러낸

예비신랑 태양~

송중기 송혜교 커플만큼 잘 어울리고

달달한 태양 민효린 커플인지라 그들의 행복한

결혼생활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

 

 

태양 민효린 커플이 갑작스런 결혼발표를 한 이유는

태양씨의 군입대가 코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인데요,

군입대를 앞두고 이런 경사를 치루시다니~

욕심쟁이 예비신랑이네요^^

 

 

두사람은 영화 촬영, 콘서트 등의

바쁜 일정 사이에서도 결혼 발표를 할 정도로

끈끈한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태양 민효린 결혼은 2월달로 계획하고 있어

살짝 추운 날씨에 결혼을 올리게 될것 같네요~

그래도 뭐 워낙 아름다우신 민효린씨니까

긴팔, 반팔, 민소매, 탑 어떤 웨딩드레스이던

 완벽하게 소화해 내실 거라 믿습니다!

 

 

앞으로 둘이 같은 곳을 바라보며 걸어가겠다고

앞으로의 여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고 말하는 태양씨!

1등 신랑감으로 손색이 없네요^^

여자 입장에서 민효린씨 정말 부럽습니다!

태양 민효린 커플 앞으로도 오래오래 장수하며

행복하시길 바래요~

두분의 2세도 넘나 기대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