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일상

겨울 잇템 어그부츠 할인쿠폰 꽁으로 생기다.

 

겨울 잇템 어그부츠 할인쿠폰 꽁으로 생기다.

 

 

겨울 잇템으로 어그부츠 한켤레씩은

다들 가지고 있으실텐데요,

사실 저는 UGG 정품은 없거든요.

신발을 험하게 신는편인데 UGG 정품은

그렇게 험하게 신는 제가 쓰기엔

조금 고가의 물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한적이 없었지요.

 

그냥 저렴한 가격대에서 따뜻해 보이는 제품을

매해 한켤레씩 사서 신고 버리고

신고 버리고를 반복 했었는데,

이번에 예기치 않게 어그부츠 할인쿠폰이 생겼어요!

 

 

 

그것도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을 마시고

주는 슬리브에서요...!!

아무 생각 없이 아메리카노를 주문 했는데

직원분이 뭐라뭐라 설명하시는 것도

시끄러워 흘려들었거든요~

근데 슬리브에 동전으로 긁을 수 있는

은박 스크래치 부분이 보이길래

호기심에 긁어봤더니 50% OFF라는 글자가 나오지 뭐에요?

이게 뭐지... 커피 50% 할인해주나 싶어서

봤더니 세상에나...!!

어그부츠 할인쿠폰이!!

그것도 무려 50%나 되는 어그부츠 할인쿠폰이

생겨버렸네요 ㅎㅎㅎ

 

 

제가 방문한 커피숍과 어그부츠에서 이번에

이런 이벤트를 진행한거였는데,

10%~50%까지의 쿠폰이 나온다는데

전 가장 큰 할인폭인 50% 어그부츠 할인쿠폰에

당첨이 되버렸네요. 아이좋아라~~

 

 

 

이 어그부츠 할인쿠폰은 12월 1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마 금새 추워져서 다들 그 전에 사용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어그부츠가 생각보다 비싸서 50%면

큰 금액이 할인되는건데

꽁으로 어그부츠 할인쿠폰 생기니 너무 좋네요~

 

아울렛 매장 제외라고 하니 본인이 방문할

어그부츠 매장이 아울렛인지 미리 확인해보고 가세요.